강의목차
차시 |
강의명 |
1차시 |
온택트 서비스 성공 공식! e-비즈니스의 개념을 파악하라 |
2차시 |
e-비즈니스 사례로 배우는 분석 전략 |
3차시 |
e-비즈니스 마케팅의 핵심! 소비자가 찜하는 상품의 조건 |
4차시 |
현대 마케팅의 중심! 뉴미디어를 활용한 e-비즈니스 전략 |
5차시 |
차세대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! 이제 인공지능을 활용하라 |
6차시 |
ChatGPT로 당신의 e-비즈니스 마케팅을 변화시켜라 |
7차시 |
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e-비즈니스 마케팅 비밀 전략 |
8차시 |
e-비즈니스를 위한 콘텐츠 제작 전문가 ChatGPT 활용 가이드 |
9차시 |
ChatGPT를 활용한 e-비즈니스 마케팅 실무 전략 |
10차시 |
고객 만족 1위를 위한 e-비즈니스 관리 방안 |
11차시 |
고객 만족도를 상승시키는 e-비즈니스 주문 처리 배송 관리 방법 |
12차시 |
e-비즈니스 매출 상승을 위한 판매 관리의 핵심 전략 |
13차시 |
충성 고객을 잡아라! e-비즈니스 고객 등급 관리 가이드 |
14차시 |
e-비즈니스의 고객 감동 노하우! 끝까지 책임지는 클레임 관리 방법 |
15차시 |
인공지능으로 e-비즈니스 서비스 고객 만족까지 |
16차시 |
e-비즈니스로 앞서가고 싶다면 스마트 CS 사례를 분석하라 |
17차시 |
스마트 CS 경쟁력을 높이는 챗봇 활용과 제작 노하우 |
18차시 |
서비스의 품격을 높이는 e-비즈니스 서비스 판매 후기 관리 전략 |
19차시 |
기술 동향을 분석하면 e-비즈니스의 미래가 보인다 |
근로자카드 수강 유의사항